배틀필드4 사양, 사양체크 본문

배틀필드4 사양, 사양체크

배틀필드4 사양, 사양체크

온라인 FPS게임이자 고품격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성을 제공하는 Battlefield의 최신버전 배틀필드4 사양과 사양체크하는 방법입니다.
최소와 권장을 알아보고 본인 사양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하드웨어 사양을 체크하는 방법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양체크를 하시려면 캔유런잇(http://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배틀필드4 사양에서 최소사양은 위와 같은데 씨피유는 인텔 Core 2 Duo 2.4 GHz나 AMD Athlon X2 2.8 GHz이상에
메모리는 4기가 이상을 운영체제는 윈도우 비스타 SP2 32-Bit이상이며 비디오카드는
메모리 512 MB이상의 AMD Radeon HD 3870이나 NVIDIA GeForce 8800 GT이어야 합니다.




권장사양은 씨피유의 경우 AMD은 헥사코어 이상 인텔은 쿼드코어 이상 이어야 합니다.
메모리는 상당히 높은 8기가 이상이어야 하고 운영체제는 윈도우8 64비트를 요구합니다.
그래픽카드는 3GB메모리를 장착한 AMD Radeon HD 7870 / NVIDIA Geforce GTX 660이상 입니다.




페이지 초반에 설명드린 본인 사양이 어떤지 모르는 분은 캔유럿잇 사이트에서 배필4가 돌아가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페이지 초반의 링크로 들어가신후 분홍색사각형으로 표시한 입력칸에 Battlefield4를 입력후
하단의 Can you Run It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 Battle까지만 입력후 목록에서 선택해도 됩니다.




Can you Run It버튼을 누른후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내 사양이 적절한지 페이지 상단에 표시됩니다.
위의 경우 부족하다는 의미인데 도대체 어떤 하드웨어가 부족한지 알고 싶으면 하단을 살펴보면 됩니다.




하단을 보면 처음엔 Minimum탭이 열린채 최소사양과 비교해 어떤 부품이 부족한지 나오게 됩니다.
부족한 하드웨어의 경우 앞에 빨간금지 표시가 나오게 되고 부족한 하드웨어의 종류와 제품명을 알수있습니다.
위 경우는 그래픽카드가 부족하다는 뜻으로 현재 6800LE가 장착되어 있고 요구사항은 바로 위에 표시됩니다.




게임을 원활하게 돌릴수 있는 권장사양은 Recommended탭을 클릭해주면 되는데 역시나 권장은 사양이 높아
무려 3군데나 부족하다고 나옵니다.램도 모자라고 운영체제도 적합하지 않으며 최소에 모자랐던
그래픽카드도 당연히 부족한것으로 나오는걸 알수있습니다.


배틀필드4 사양, 사양체크하는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본인 사양을 알고있는 분은 페이지 초반의 요구사항을 보시면 되고 잘 모르시는 분은 캔유런잇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