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런치메뉴 가격 본문

아웃백 런치메뉴 가격

아웃백 런치메뉴 가격

현빈과 서효림이 모델로 나와 맛있게 스테이클 먹고있는 CF로 유명한 스테이크 체인점인 아웃백 런치메뉴와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가격대별로 6개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배고픔이나 혹은 지출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를 맛있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 현장할인이나 청구서 차감할인,매장별 제휴,신한 멤버십,하나 클럭카드 등을 이용하면 좀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아웃백 런치메뉴와 가격에서 가장 저렴한 10,890원짜리에는 산타페 샐러드와 그릴드 치킨 랩, 왈할라 파스타가 있습니다.
산타페 샐러드는 멕시칸 샐러드로 그릴드 치킨과 크리스피 콘 토띠아를 매콤한 살사아 곁들여 나오고
왈할라 파스타는 야채로 풍미를 더해준 크림소스 타입의 페투치니 파스타입니다.




16,390원짜리 메뉴에는 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라이스와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그리고 터커 파스타가 있습니다.
스파이시 치킨 & 쉬림프 라이스는 말그대로 닭고기와 새우를 얹은 매콤한 김치볶음밥입니다.
터커파스타는 새우,오징어 등의 해산물로 요리한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입니다.




19,250원짜리에는 투움바 파스타와 스파이시 비프 쾌사디아 그리고 그릴드 치킨 망고 샐러드가 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새우와 양송이가 곁들여진 크림소스 파스타 요리이고
그릴드 치킨 망고 샐러드는 그릴드 닭고기와 과일인 망고가 곁들여진 부드럽고 고소한 샐러드입니다.




22,990원짜리에는 앨리스 스프링 치킨과 카카두 그릴러,찹 스테이크 플래터가 있습니다.
카카두 그릴러는 한국식 양념갈비로 조리된 소고기 요리로 소고기 원산지는 호주입니다.
찹 스테이크 플래터는 발사믹 글레이즈드 갈릭이 결들려 제공되는 햄버거 스테이크입니다.




26,290원짜리에는 비비큐 립 앤 치킨 콤보 플래터와 아웃백 서로인 그리고 프리미엄 휘시 & 씨푸드 콤보가 있습니다.
비비큐 립 앤 치킨 콤보 플래터는 돼지갈비와 닭가슴살이 요리된 메뉴로 돼지는 프랑스,닭고기는 국내산입니다.
프리미엄 휘시 & 씨푸드 콤보는 그릴드 휘시와 시푸드 스큐어를 맛볼수 있는 요리입니다.




30,250원짜리 메뉴에는 카카두 그릴드 너비아니와 베이비 백 립,록 햄프톤 립아이가 있습니다.
베이비 백 입은 특제소스를 바른 돼지고기 바베큐 메뉴로 육질이 부드럽습니다.
록 햄프톤 립아이는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로 꽃등심의 원산지는 호주산입니다.




가장 비싼 33,550원짜리 메뉴에는 빅토리아 휠렛과 뉴욕 스트립,본저 베이비 백 립이 있습니다.
빅토리아 휠렛은 호주산 안심으로 요리된 스테이크이고 뉴욕 스트림은 채끝등심으로 요리된 스트립 스테이크이며
본저 베이비 백 립은 돼지가립 바베큐 요리입니다.


아웃백 런치메뉴와 가격을 가격대 별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 적용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할인 정보 꼭 확인하시고 저렴하게 드시는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