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고객센터 지역별 찾기 본문

한전 고객센터 지역별 찾기

한전 고객센터를 지역별로 찾는 방법입니다.수도와 더불어 의식주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에너지원인 전기를 매달매달 쓰게 되는데 공급을 하고 요금 등의 정보를 알수 있는 한전고객센터가 어디에 있고 연락처는 어떻게 되는지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 알아보겠습니다.한번쯤은 온라인으로 지난달 쓴 요금이 얼마나 나왔는지 알아보았을텐데 네이버를 이용하면 금새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를 서울,부산,대구,인천 등 지역별로 찾으시려면 이미 설명드린대로 네이버를 통하면 되는데 위와 같이 검색을 해주신후 제목 아래의 사이버지점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제목으로 들어가면 몇번 거쳐가야 하게 되니 왠만하면 앞서 설명드린 서브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사이저지점 홈페이지의 메인인데 예전부터 그랬지만 블루톤이 특징인데 메뉴 구성도 알아보기 쉽고 사람들이 자주 찾는 메뉴를 중앙에 배치해서 처음 들어온 분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실겁니다.이제 지역별 사업소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상단의 전국사업소를 선택후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지역 사업소 페이지로 이동을 한후 왼쪽의 사업소 현황을 선택하고 오늘쪽에서 다시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사업소현황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센터가 목록으로 나오며 클릭을 하게되면 바로 아래 주소와 전화번호가 출력되고 상세 전화번호는 붉은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창이 뜨고 전기품질상담을 비롯해서 전기신청, 요금상담에 해당하는 번호를 확인할수 있는데 그냥 간단하게 '지역번호+123'만 기억해두시면 언제 어디서든 ARS메뉴를 이용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을겁니다.참고로 상단 지역검색으로 원하는 지역으로 바로 이동도 할수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를 지역별로 찾는 방법이었습니다.
검색으로 들어가시면 쉽게 되는데 본문 마지막에 설명드렸듯이 123만 기억해주시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