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안전모드 설정하기 본문

텀블러 안전모드 설정하기

텀블러 안전모드 설정방법입니다.블로그나 일반 홈페이지와 달리 분명 글을 올렸는데 상대방이 보이지 않게 되는 경우가 생길수 있는데 이런 상황이 생기지 않게 설정을 해주는 텀블러안전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데스크탑용 홈페이지와 모바일용 홈페이지 그리고 어플 등 3가지 예를 들어 알아보는데 메뉴 위치만 파악하시면 힘들이지 않고 완료하실수 있을겁니다.


텀블러 안전모드에서 첫번째 데스크탑에서 설정하는 방법으로 우선 로그인을 해주신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연필모양 아이콘 바로 옆에 위치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후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설정을 클릭해주면 위와 같이 이메일과 비밀번호, 보안, 언어 등을 설정할수 있는 팝업이 뜨는데 하단에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필터링 옵션을 클릭해 OFF로 만들어 놓으시면 됩니다.참고로 안전모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끝부분에 보이는 '자세히'로 들어가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2번째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설정하는것으로 크롬이나 돌핀 등의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방문을 해주신후 왼쪽 상단 모서시의 메뉴 아이콘을 터치해준후 팔로잉 메뉴 아래의 설정을 다시 터치해줍니다.




비번변경, 이중 인증, 도움말 , 알림 등의 설정을 할수 있는 부분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계정을 터치해줍니다.여기서 일반 데스트탑용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서 화면이 많이 축소되서 보일겁니다.




첫번째 데스크탑 설명에서 보았던 계정 설정 페이지가 보이는데 앞서 적용을 해줬던 방식 그대로 옵션을 찾아 OFF 즉 꺼두시면 됩니다.




마지막 3번째가 전용 어플에서 적용을 하는것으로 앱을 실행후 하단의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해준후 다시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해주면 설정으로 들어가는데 여기서 대시보드 기본설정 아래에 있는 필터링을 터치해줍니다.




필터링으로 들어오면 앞서 설명드린 첫번째와 두번째에서 보았던 옵션이 보일텐데 굳이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적용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텀블러 안전모드 설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설명드린 3개의 상황에 맞게 단계별로 진행하시면 바로 완료하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