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설정하기 본문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설정하기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설정 방법입니다.기본으로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유저들이 당황할수도 있는 기능이 몇개가 있는데 그중 키보드와 관련된 자동완성을 온/오프 즉 아이폰 자동완성끄기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익숙해지면 편리한 기능임에는 틀림없지만 해당 기능을 자주 필요로 하지 분들께는 은근 귀찮을수도 있기 때문에 터치 몇번으로 꺼두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는 바탕화면에 보이는 설정을 터치하는것으로 시작합니다.한번만 설정해두면 나중에 별도로 적용하지 않고서는 설정이 계속 유지됩니다.해당 설정은 기기 버전에 상관이 없습니다.




한번쯤은 이것저것 변경을 하기위해 들어가보셨던 설정으로 들어간후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일반 메뉴를 선택줍니다.본문 내용과는 상관없지만 최근에 아는 후배한테 아주 오래된 3버전 기기를 얻었는데 다른 기능보다 음악 감상용으로 쓰기에 상당히 괜찮더군요.




일반 설정으로 들어간후 키보드 메뉴를 터치해 선택을 해줍니다.지금보니 자동잠금과 암호잠금, 차단도 여기서 해주게 됩니다.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라 한눈에 알아볼수 있어 수월하네요.




키보드 설정으로 들어온후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5개의 옵션을 터치해 모두 위와 같이 비활성화 주시면 됩니다.초반에도 설명을 드렸는데 나중에 변경을 할수도 있으니 어디에서 설정을 하는지는 기억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설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기기나 OS버전에 상관없이 적용되는 설정이니 본문 내용대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