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확인 방법 본문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확인 방법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 확인 방법입니다.해외로 나갈때는 원활하게 활동을 하기 위해 그 나라 돈으로 바꿔 나가야 하는데 거의 대부분 달러 혹은 엔화 그리고 유로화 입니다.미리 인천공항 환전소시간을 확인해 일정에 차질이 없게 해주시는게 좋은데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터미널별 그리고 은행별,일반/면세별로 구분해 찾아볼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은 언급드린대로 공항 홈페이지에서 해주시면 되는데 안전을 위해서 네이버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이용해 주신후 제목 부분을 눌러 들어가주시면 됩니다.부산이나 제주,김해 등의 다른 지역의 공항도 본문과 같은 방법으로 해주시면 찾을수 있으니 그대로 적용해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우측 상단의 안내/서비스를 선택하면 3개의 메뉴가 뜨는데 그중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안내/편의시설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참고로 입국시 타지역으로 이동시 버스나 지하철,택시 등의 교통편 정보는 교통/주차 메뉴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맨위에 있는 터미널별 그리고 그 밑으로 면세/일반 그리고 서비스에서 금융/보험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분류에서 은행/환전을 선택하면 한눈에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예제에서는 분류를 전체로 해두었는데 이렇게만 해도 찾을수가 있으며 시간은 제목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위치는 파란색 글자로 표시된 장소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장소 부분을 클릭해주면 평면도 약도가 나오며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꽃마크가 있는 곳이 해당 위치입니다.하단에 온/오프 시간이 다시 한번 표시되며 바로 위에서 어떤 업무를 하는지 나오게 됩니다.참고로 업무를 보시기 전에 제한사항같은 필수 항목도 참고해주시구요.


인천공항 환전소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참고하셔서 해외로 나가실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