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게시물 검색 방법 본문

페이스북 게시물 검색 방법

페이스북 게시물 검색 방법입니다.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나 카페 혹은 일반 사이트에서는 손쉽게 게시물을 찾는 검색기능을 제공해 편리한데 은근히 불편한게 페북으로 오늘은 간단하게 페이스북 게시물검색을 하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래도 불편한건 어쩔수 없지만 본문 내용대로 하시면 본인이나 친구 혹은 그룹 등의 출처 분류별로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페이스북 게시물 검색을 하려면 페북 상단의 검색어 입력칸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예제에서는 예전에 올려놨던 시래기 삶은법에 관한 내용을 찾아보는것으로 그냥 페이지를 내려 스크롤로 찾으려면 어디에 있는지 몰라 하염없이 기다려야 할수 있습니다.검색칸에 시래기 입력후 엔터를 눌러봅니다.




결과물을 보면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들의 게시물에서 시래기와 관련된 게시물만 목록으로 나오게 되는데 왼쪽에 있는 게시물 출처에서 원하는 출처에 해당하는 옵션을 체크만 해주시면 해당 출처만 나오게 됩니다.본문에서는 나의 게시물만 나오게 하기 위해 '나' 옵션을 선택해보았습니다.




'나' 옵션을 선택해보니 내가 올린 게시물중에 시래기와 관련된 게시물만 보이게 되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내가 쓴 게시물이 어떤건지 검색을 하고 싶으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셨던 분들은 본문을 참고해 그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게시물 검색 방법이었습니다.
상단의 검색으로 해주신후 다음 화면에서 출처만 선택해주면 금새 찾으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