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아이디 개수 알아보기 본문

네이버 아이디 개수 알아보기

네이버 아이디 개수를 몇개를 만들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예전에는 한개로만 가능했는데 요즘은 휴대전화 인증만하게 되면 다수의 ID를 만들어 별도로 사용이 가능한데 오늘은 네이버 아이디개수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도움말을 이용해 확인해보겠습니다.3번의 단계만 거치면 확인이 가능하며 가끔씩 궁금했던 내용도 볼수 있어 특히 인증에 관한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킬수 있을겁니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에 관한 정보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을 할수있는데 위와 같이 검색을 하고 제목을 클릭해 들어가주시면 됩니다.본문하고 상관없는 얘기지만 요즘 전국이 미세먼지로 몸살을 앓고 있어 외출은 몰라도 운동하기가 꺼려지는데 조속한 시간내에 원상태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고객센터를 들어온후 상단에 보이는 검색칸에 위와 같은 검색어를 넣어준후 돋보기 버튼을 눌러 검색을 한후 결과를 살펴보시면 되는데 첫번째로 보이는 [회원정보] 카테고리의 '네이버 회원가입 방법'이라는 제목을 눌러 주시면 궁금했던 내용을 그 자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목을 눌러 들어온후 주황색 사각형 부분에 몇개를 만들수 있는지 자세히 안내해주고 있는데 오로지 휴대전화로만 가입을 할수 있고 총 3개까지 가능한걸 알수 있습니다.참고로 여기에서 약간의 제한 사항이 있는데 제한 사항을 보려면 연두색 사각형 부분의 '회원 가입 불가 ~'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상단의 연두색 사각형 부분에 단체아이디의 경우와 타인 명의의 휴대전화 그리고 탈퇴후 가입 가능한 일자 등의 안내가 있으며 맨아래에는 가입시 문자를 수신 못받았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내페이지로 이동할수 있는 바로가기가 있으니 혹시나 수신이 안되는 분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아이디 개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하는 방법은 조만간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