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 본문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입니다.신검시 제출할수 있는 진단서는 아무 병원에서나 안되고 반드시 병무청이 지정한 지역별 병원에서만 가능한데 오늘은 해당 병원을 찾는 다시 말해 병무청지정병원을 클릭 몇번으로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홈페이지로 들어가 메뉴에서 찾아준후 지역만 골라주면 바로 결과를 볼수 있으면 어떤 과목을 진료하는지도 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병무청 지정병원을 찾으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네이버를 이용해 위와 같이 검색을 한후 사이트 제목을 통해 들어가주시면 됩니다.오랜만에 방문을 해보았는데 예전의 촌스런 디자인은 없고 많이 간결해지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신경을 쓴 모습이 인상적이더군요.




홈페이지로 들어간후에 상단의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병역이행안내'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수많은 메뉴 목록이 펼쳐지는데 그중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여기서 병역뿐만 아니라 예비군 등의 거의 모든 정보로 바로 갈수 있는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병원을 찾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조회조건1과 조회조건2를 이용해 본인이 가장 가기 편한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되며 목록에는 병원이름과 전화번호, 주소 등이 표시됩니다.해당 병원에서 어떤 과목을 보는지 확인하려면 이름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름을 클릭해주면 선택한 병원에서 진료하는 내과나 외과 등의 진료과목을 한눈에 볼수 있으며 과목을 참고해 병원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네이버나 구글 혹은 다음 지도로 바로 볼수있게끔 해놓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드는건 어쩔수 없네요.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용하실 분은 아무래도 접근하기 쉬운 지역에 하시는게 좋은데 과목은 꼭 확인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