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우울증 자가진단, 치료, 예방법 본문

산후우울증 자가진단, 치료, 예방법

산후우울증 자가진단과 치료와 예방법에 관한 정보입니다.뉴스나 매체에서 아기를 낳은 산모가 안좋은 선택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문제를 설문형식으로 체크해볼수 있는 산후우울증자가진단과 치료 그리고 예방법에 관한 요약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복지로 홈페이지에서 찾아주시면 되는데 총 10개의 항목에 체크만 해주시면 되며 시간도 그리 올래 걸리지 않고 금새 진단 결과를 볼수있습니다.



산후우울증 자가진단과 치료,예방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우선 복지로 홈페이지(바로가기)에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메인 페이지 하단에 한눈에 본느 복지정보에서 임신,출산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위화면이 나오지 않아도 검색으로 찾는 방법을 본문 하단에 따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출산을 클릭후 다음 페이지에서 내용 오른쪽 중간쯤을 보시면 관련 정보라는 섹션을 볼수 있는데 그중에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산후~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만약 이곳에서 해당 바로가기를
찾을수 없어도 쉽게 접근하는 방법이 있으니 안보여도 크게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우울증과 관련된 다양한 메뉴와 그에 맞는 설명을 볼수 있는데 맨위 바로가기에서 '~진단'을 선택후에 맨아래 까지 내려와 사각형으로 표시한 진단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잘 보시면 제목에 언급한 치료와 예방에 관한 내용이 있는걸 알수 있으니 꼭 한번 읽어보시구요.





페이지 초반에 설명드렸듯이 총 10개의 설문항목이 준비된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순서대로 각 항목에 체크를 해주신후에 하단의 주황색 '결과 확인하기'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래 걸리지 않고 바로 출력이 되니까 그리 오래 안기다려도 됩니다.





별도의 페이지가 아닌 메시지창으로 알려주는데 위 화면은 예제로 보여드린 결과로 위와 같은 결과가 나왔을때는 한번쯤 고심해보시고 빠른 시일안에 상담을 받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만약 해당 메뉴를 앞선 단계에서 찾아볼수 없다면 상단 검색칸에 검색어를 넣고 찾아보시면 되며 결과에서 제목이나 내용 부분을 클릭하시면 이전에 설명드린 진단을 위한 설문조사로 이동하게 됩니다.



산후우울증 자가진단과 치료, 예방법을 복지로를 방문해 알아보았습니다.
좀더 정확하게 하시려면 각 지역 상담을 위한 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