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사양 본문

티르온라인 사양

티르온라인 사양

3번의 테스트를 거쳐 5월30일 비로소 정식 오픈해 많은 유저가 몰리고 있는 MMORPG 티르온라인의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직업으로는 근접 캐익인 워리어와 마법을 쓰는 메이지 그리고 활을 사용하는 아처와 소환술과 치료마법의 드루이드가 있습니다.

* 왠만한 게임은 오픈하고 나서 얼마 안있다가 유저가 많이 빠지는 추세인데 부디 성공하길 기대해봅니다. 

티르온라인 사양을 알아보기 위해 서비스 페이지(http://tyr.playnetwork.co.kr/gw_naver.html)에 방문합니다.
방문후 여러 메뉴를 살펴볼수 있는데 메뉴에서 가장 오른쪽인 자료실 메뉴를 선택하면
다운로드,멀티미디어,갤러리 메뉴가 있으며 그중에 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후 위와 같이 권장사양을 알려주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사양이 꽤 높은 편인데 권장 요구사항은 듀어코어에 메모리는 2기가 이상이며
그래픽은 Nvidia 8000dltkddp 하드디스크는 4기가 이상의 여유공간을 요구합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컴의 사양을 잘 모를때는 바로 아래의 사양체크버튼을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후 위와 같이 ActozGameManager이 설치되지 않았다는 창이 뜨게 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 적당한 위치에 다운로드를 해주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위와 같이 설치가 진행되는데 정상적인 설치를 위해서는
현재 열려진 브라우저를 닫아주라는 메시지를 볼수가 있는데 일단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치폴더를 지정해주는 단계에서는 용랴잉 작기때문에 그냥 기본으로 놓고
하단의 설치버튼을 클릭해 사양체크 프로그램의 설치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설치버튼을 눌러주면 위와 같이 모든 브라우저를 닫아야 한다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정상적인 설치를 위해 예를 클릭해 주면 열려진 모든 브라우저가 닫히게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완료창이 뜨게 되고 확인을 눌러 창을 닫아준후에 다시 서비스페이지의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자료실로 이동을 하면 사양체크 버튼 하단에 이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내컴퓨터의 사양을
알려주는 부분을 확인할수 있는데 왼쪽이 최소 오른쪽이 내컴의 정보입니다.
해당 부분을 살펴보시면서 부족한 부분을 업글해주거나 설치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하드웨어 이외의 다이렉트X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페이지 하단의 위와 같은 부분에서
필요한 항목의 버튼을 클릭해 설치를 해주면 되고 설치 완료후에 재부팅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티르온라인 사양을 간단하게 서비스 페이지의 자료실에서 알아보았습니다.
후기를 보니까 할만하다고 하니 시간나실때 게임을 설치하셔서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