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v avi 변환 프로그램 본문

wmv avi 변환 프로그램

wmv avi 변환 프로그램

윈도우미디어포맷을 가장 흔한 재생포맷으로 간단히 바꾸어주는 유틸 즉 wmv를 avi로 변환할수 있는 무료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잘 알려진 팟인코더의 인코딩 기능으로 아주 손쉽게 작업이 가능한데 설정에서 화면크기나 비트레이트 등도 조정할수 있습니다.

* 설치할때 주의할점은 추가옵션으로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꼭 확인하세요.


다음 자료실


wmv avi 변환을 위한 프로그램 설치시 페이지 초반에 나오는 설치옵션으로 그냥 다음 버튼 누르지 마시고
확인을 한후에 다음 단계로 넘거가시는게 좋습니다.클리너의 경우 용도를 알아보시고 체크를 하세요.




완벽하게 설치를 완료한후에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인터페이스 화면을 볼수있습니다.
일단 wmv파일을 불러와야 뭐든 할수있으니까 불러오기 버튼을 눌러 파일을 불러오겠습니다.




wmv파일을 선택후 열기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해당 포맷 이외에도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니
다른 포맷을 변환할때도 현재 포스팅 설명대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열기버튼을 누른후에 프로그램 화면을 보면 오른쪽 상단에 불러온 파일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초록색테두리로 표시한 PC저장용 탭을 선택후에 세부설정에서 PC/PMP용을 체크후
화면크기와 영상화질을 용도에 맞게 선택후 파일형식을 avi로 선택후 인코딩시작을 클릭합니다.
혹시나 세밀하게 출력영상을 조정하고 싶을 경우는 세부설정을 클릭해줍니다.




세부설정을 클릭후 환경설정창에서 왼쪽의 메뉴에서 인코딩메뉴를 클릭합니다.
클릭후 맨위의 형식에서 '[avi]~'를 선택후 아래의 기타 세부설정을 원하는대로 해주면 됩니다.
잘 모를때는 화면크기 정도만 변경해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인코딩시작을 누르면 작업이 시작되는데 혹시나 작업하는 영상화면을 보고싶을때는
창 아래의 '인코딩 중 화면 미리보기'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완료후 결과물을 바로가서 확인할수 있는 폴더열기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저장된 위치로 바로 이동해 확인이 변환된 파일을 볼수있습니다.




위와 같이 자주 사용되는 포맷인 avi로 바뀐 파일을 볼수 있습니다.
참고로 원본은 삭제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으니 원본이 중요한 분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wmv avi 변환을 팟인코더를 이용해 초스피드로 작업해보았습니다.
용량에 따라 작업시간의 차이가 날수 있다는점 알아두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