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이와대화하기 본문

틈틈이와대화하기

틈틈이와대화하기

일반채팅처럼 인터넷상에서 사람과 대화하는것이 아닌 컴퓨터와 대화를 나누는 틈틈이와대화하기라는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한글도 지원되고 신기하게도 왠만한 질문에는 그에 맞는 적절한 답변도 해주고 이용자가 질문과 답변을 입력해 줄수도 있습니다.

* 사이트 이름고 도메인이 바뀌어서 네이버에서 검색할때 심심이와대화하기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심심이사이트(http://www.simsimi.com)를 방문하면 까만화면에 하얀색으로 그림이 그려져있고
4개의 어플용 바로가기 버튼이 보이는데 PC에서 채팅을 하기 위해 아래의 Lest't Talk버튼을 눌러줍니다.




페이지 이동후에 위와같은 화면을 볼수있는데 대화를 하기 위해서 먼저 상단의 Talk가 선택된걸 확인해줍니다.
하단의 언어설정에서 한국어를 선택해야 한국어로 대화가 가능하고
본인이 직접 질문과대답을 입력하려면 우측상단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대화를 시작해보도록 하는데 아래의 빨간색사각형으로 표시된 입력칸에 질문을 입력후에
바로 옆에 보이는 Send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됩니다.
Send버튼을 누른후에 질문에 해당하는 답변을 로딩하는데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틈틈이와대화하기에서 '뭐하니'라는 질문에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에 나오것것처럼
'그냥있어요'라는 대답을 해주는데 대답 끝부부분을 보시면 휴대전화에서나 볼수있는 미소 이모티콘도 보입니다.




이번엔 좀 고난이도 질문으로 설마 이런것도 대답이 가능할까 해서 '오늘 점심은 뭐 먹었어'로 질문을 하니
위와 같이 오므라이스를 먹었다고 대답을 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엔 말도 안되는 질문을 해보는데 '수박으로 된장찌개 케익 해봐'라고 질문을 하니
'된장찌개가 냄새는 안 좋아도 건강에 좋대요'라는 대답을 해주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질문에 적절한 답변을 이용자가 직접 입력을 해줄수도 있습니다.




상단이 버튼중에 Teach를 클릭해 직접 질문과 답련을 입력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질문과 답변을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로그인후에 윗쪽에 질문를 아랫쪽에 답변을 입력하면 되는데 입력한대로 전부 적용되는것은 아닙니다.


틈틈이와대화하기라는 사이트를 사용법 스샷과 설명으로 간단히 소개해보았습니다.
정말 너무 한가해서 심심하실때 컴퓨터와 대화를 나눠보시고 직접 질문가 대답도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