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속도 향상 프로그램 본문

게임속도 향상 프로그램

게임속도 향상 프로그램

마우스 드래그나 혹은 추가버튼으로 게임추가후 부스트 버튼만 눌려주면 실행되고 최적화되는 게임속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마 가장 많이 쓰이는 유틸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소개해드리는 3.4버전 이후로는 이메일 인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 안전한 링크를 위해 네이버 자료실로 링크하고 설치부분은 생략합니다.

Naver 자료실


설명드린대로 설치과정은 생략하고 설치완료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수있습니다.
처음 실행하면 회색박스의 붉은색테두리 부분에 간단한 사용법이 나오게 됩니다.
확인을 눌러 박스를 닫아주고 실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록에 현재 내 시스템에 설치된 게임이 나열되어 나오게 되는데 새롭게 설치후 추가를 하려면
하단의 추가를 클릭해 새롭게 설치된 게임의 바로가기를 추가해주면 되는데 예를 들어 스페셜포스를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기게 되는데 해당 바로가기를 추가해 주면 된다는 의미입니다.




목록에 보이는 게임중에 최적화를 하고 싶은 게임을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된 것처럼 선택한 다음에
아래에 보이는 빨간색테두리로 표시한 부스트 & 실행버튼을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부스트 & 실행버튼을 눌러주면 선택한 게임이 바로 실행이 되며 이대로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부스트 & 실행버튼를 눌러주면 위와 같이 선택한 항목은 목록에서 맨앞에 위치하게 됩니다.




상단의 진단탭을 클릭하면 내컴퓨터의 사양을 분석하는 과정이 진행되고 완료후 위와 같이 목록으로 보여줍니다.
운영체제,언어,바이오스,프로세스,메모리, 다이렉트X버전 등이 나오게 되는데 본인 컴퓨터 사양이
궁금하시 분들은 진단탭을 클릭해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속도 향상 프로그램에서 상단의 도구탭을 클릭하면 버튼을 볼수가 있는데 3개의 버튼이 최적화를 위한 버튼입니다.
조각모음의 경우는 시간이 오래걸리니 첫번째 트윅 버튼을 클릭해 최적화를 진행해보겠습니다.




트윅버튼을 눌러주면 시스템을 검사하는 과정이 진행되며 검사가 완료후 시스템을 최적화할수 있는
항목이 위와 같이 뜨게 되고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데 이대로 하단의 최적화 버튼을 눌러주면
선택한 항목과 관련된 최적화 작업이 바로 진행됩니다.




우측하단에 작업이 성공적이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재부팅을 해주어야 한다고 하는데
재부팅을 해야 적용이 되니 재부팅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좌측하단의 복원을 눌러주면 원래의 설정대로 돌아올수도 있습니다.




드라이버 버튼을 눌러주면 최적화를 위한 드라이버를 찾아주게 되는데 누르자 마자
최적화가 필요한 드라이버를 위와 같이 찾게되고 목록에서 드라이브를 선택후
하단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고 저장후 설치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우측상단의 공구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설정창을 열어 세부적인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왼쪽의 메뉴중에서 일반택과 고급탭만 보시면 되는데 일반탭의 경우 위와 같이 체크를 하는것으로
설정이 가능한데 게임할때만 사용할것이므로 Window 시작 시 실행에는 체크를 해제해주는게 좋습니다.




고급메뉴를 누르게되면 단축키를 설정할수 있는데 단축키의 종류을 보시고
본인이 원하는 키로 바꾸고 싶을 경우는 입력칸을 클릭후 본인만의 단축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게임속도 향상 프로그램을 사용법과 메뉴별 스샷과 설명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컴이 느리다 싶을때는 한번 사용해보시고 원래대로 돌아가는 메뉴도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