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무료 본문

꿈해몽 무료

꿈해몽 무료

꿈에서 잘생긴 황소를 보았는데 이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싶을때가 있는데 간단하게 꿈해몽을 무료로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전문사이트 이용할 필요없이 네이트와 다음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가 꾼 꿈풀이를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 내가 꾼 꿈을 찾을수가 없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경우는 어쩔수 없이 다음과 네이트의 지식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첫번째로 국내포털인 다음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검색창에 다음 꿈해몬을 넣은후에 검색버튼을 클릭합니다.
하단에 위와 같이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한 곳에 바로가기가 생겨나게 됩니다.
그냥 꾸욱 눌러주시면 바로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서비스페이지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타로, 사주, 신년운세, 궁합 등의 상단메뉴를 볼수있는데
좌측에 보이는 메뉴에서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한 무료 꿈풀이를 클릭해줍니다.
클릭후 중앙하단에 분류별 메뉴가 보이는데 본인이 꾼 꿈에 등장하는 메뉴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내가 꾼 꿈이 얼굴이 나오는 꿈이라면 얼굴에 해당하는 신체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신체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신체에 해당하는 눈,코,입 등의 부위가 나오게 되는데
첫번째로 보이는 붉은색 사각형으로 보이는 얼굴을 클릭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을 클릭하게 되면 얼굴이 꿈에 등장하는 다양한 사례를 볼수가 있습니다.
목록에서 꿈에서 나오는 얼굴에 해당하는 사례를 찾아 클릭을 해줍니다.
클릭후 결과가 목록 아래에 나오게 되니 찾는데 시간 낭비 하지 마시구요.




클릭후 목록 아래에 파란글자의 사례이 제목 아래에 해당하는 꿈풀이가 나오게 됩니다.
단순 요약되어 있는 설명으로 읽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좋습니다.
이렇게 하지 않고도 직접 검색을 통해 바로 찾을수도 있습니다.
  



꿈해몽을 위해 상단에 보이는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된 입력칸에 꿈속의 소재에 해당하는 단어를 넣어준후
검색을 해주면 분류별 메뉴아래에 검색어에 해당하는 모든 꿈의 사례가 목록으로 출력이 됩니다.
사례에 해당하는 제목을 클릭하면 목록 아래에 꿈풀이가 나타납니다.




네이트온으로 유명한 네이트를 방문후 검색창에 네이트운세로 검색을 해줍니다.
다음과 마찬가지로 하단에 네이트 운세라는 바로가기가 나오게 되는데 클릭을 해서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를 방문하면 운세와 관련된 다양한 메뉴를 볼수가 있는데
상단 메뉴에서 붉은색사각형으로 표시된 꿈해몬을 클릭해줍니다.




다음 사이트와 비교해 색인검색이라는 메뉴가 하나 더 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색인검색 아래에 다음과 같은 뷰류메뉴가 보이고 같은 방법으로 찾아주시면 되고
상단이 검색도 같은 방법으로 입력을 해서 검색결과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꿈과 관련된 읽을거리를 원하신다면 꿈이야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람이 꾸게되는 꿈을 분석하는 글들이 많으니 시간날때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꿈이 서비스페이지에서 찾을수가 없을때에는 질문과답변 메뉴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러 이용자들이 본인의 경험을 살려 답변을 해주거나 혹은 직접 찾아 답변을 해주는 경우가 많아
왠만한건 거의 답변을 받을수 있을겁니다.


꿈해몽을 제공해주는 사이트인 다음과 네이트의 이용법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본인이 꾼 꿈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을때 부담없이 이용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