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서비스센터 찾기 본문

엡손 서비스센터 찾기

엡손 서비스센터 찾기

엡손 프린터나 복합기 혹은 스캐너 등의 제품이 고장났을때 A/S센터가 어디있는지 즉 엡손의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역별로 대부분 있지만 삼성 만큼 많이 있지는 않으니 직접 센터에 들고가기 힘들 경우에는 택배처리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택배처리와 출장수리에 대한 방법은 페이지 하단을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엡손 홈페이지를 방문(바로가기)후에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이 바뀌어도 고객지원 메뉴는 항상 있으니 고객지원 메뉴만 찾으시면 됩니다.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하면 하단에 다운로드, 문제해결도우미, 온라인 상담, 서비스정보, 제품활용, 엡손이야기
등의 메뉴를 볼수 있는데 그중에서 보라색으로 표시한 서비스 정보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서비스정보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가장 많은 센터가 있는 서울지도와 전국지도가 보이게 됩니다.
아래에는 AS신청을 위한 전화번호인 1566-3515와 평일과 토요일의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서울이나 혹은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되는데
위의 예제에서는 충청남도에 위치한 A/S센터를 찾아보기 위해 전국지도에서
충청남도 지역을 클릭하면 아래의 파란색으로 표시된 부분처럼 충청남도에 해당하는 센터가 표시됩니다.




엡손 서비스센터를 주소만으로 어디인지 감이 안올 경우는 주소옆에 보이는 약도보기 버튼을 클릭해
위와 같이 지도를 이용해 위치를 확인할수 있고 마우스드래그로 지도 이동을 할수 있고
마우스스크롤로 지도의 확대나 축소도 할수 있습니다.




제품별 서비스방법을 알아보려면 서비스방법 탭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제품군에 따라 택배수리나 출장수리가 구분되어 있고 출장수리가 가능한 지역이 별도로
하단에 구분이 되어 있으니 출장수리를 생각하시면 참조해두시기 바랍니다.




출장비나 택배비에 대한 안내를 보려면 서비스비용 탭을 클릭하면 되는데
당연하겠지만 센터에 직접 방문시 출장비와 택배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 품질보증에 관한 안내는 제품품질보증 탭을 클릭해 보증기간과 보유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구입한날을 기준으로 1년 이내이며 정상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과
성능의 기능 하자에만 무상 수리를 해주게 된다는점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AS사례 탭을 클릭하면 비정품을 사용할 경우 무상보증이 안된다는 안내가 나와있고 비정품 사용시
증상이 유형별로 차례대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하단에는 정품 잉크 확인방법이 있으니 구매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엡손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을 간단히 이미지와 설명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삼성만큼 센터가 많이 있지만 않지만 그래도 지역별로 위치해있으니 서비스 받으시려고 하는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