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서비스센터 찾기 본문

애플 서비스센터 찾기

애플 서비스센터

최근 삼성과의 소송과 아이폰5 출시로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애플의 서비스센터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도 어디가 어딘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아래 설명대로 그래도 클릭만 해주면 바로 찾을수가 있습니다.

* 제품별,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하고 서비스제품, 전화번호, 주소, 약도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애플코리아(http://www.apple.com/kr/)에 방문합니다.
최근출시된 아이폰5의 이미지가 떡하니 자리잡고 있고 상단에 다양한 메뉴가 보일겁니다.
상단메뉴에서 맨우측에 보이는 고객지원을 클릭해주세요.






고객지원을 클릭후 제품별로 구분한 이미지메뉴와 설명서, 커뮤니티 등을 볼수있는데
아래에 파란색사각형으로 표시한 Apple지원문의의 '시작하기'라는 글자를 클릭해 주세요.






Apple지원문의를 클릭후 위와같은 페이지를 볼수가 있습니다.
얼핏보면 서비스 옵션을 클릭해 할것 같지만 클릭하지 마시고
아래 파란색사각형으로 표시한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찾기를 클릭해줍니다.






애플 서비스센터를 검색할수 있는 페이지가 위와같이 나오게 됩니다.
왼편에 있는 선택을 할수 있는 폼을 이용해 검색이 가능한데 윗쪽에서 제품을
아래쪽에서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서비스 받을 제품이 아이폰이고 지역이 서울일 경우 위와같이
Iphone을 선택후 아래 지역선택에서 서울(Seoul)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선택후 잠시만 기다리면 해당 지역의 모든 센터가 출력이 될겁니다.






서울지역에서 아이폰을 A/S할수있는 모든 지역이 위와같이 출력이 됩니다.
센터명과 한글주소, 영문주소, 영업시간, 서비스제품, 전화번호, 약도 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위치를 보려면 파란색사각형으로 표시한 맵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맵아이콘을 클릭후 해당 센터의 약도가 화면에 표시되고 위 이미지에서는 안보이지만
약도 아래에 다시 한번 전화번호와 오시는길, 주소 등이 표시됩니다.
오시는길도 자가용과 대중교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애플 서비스센터을 간단하게 애플코리아에서 찾아보았습니다.
혹시나 애플 제품 사용중 문제가 생기신분은 참고하시고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