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가격비교 본문

항공권 가격비교

항공권 가격비교

여행갈때 경비는 정해져있는데 여유있게 쓰고 싶을때 항공권을 간단하게 가격비교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라도 해야 그나마 여유가 생겨 좀더 풍요롭고 윤택한 여행이 될수가 있으니까요.
가는 목적지는 같을때 일반택시로 가나 모범택시로 가나 도착하기만 하면 된다는 얘기죠.



대부분 이런곳이 있는줄도 모르고 제돈주고 가는분들은 나중에 경비가 모자라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은 의식주 셋중에 하나를 선택해 줄이는 경우가 있고 타이트한 여행으로 심신이 지치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잼나게 얘기하자면 짜장면 먹을걸 라면으로 때운다고나 할까요.
솔직히 위에 언급한 상황보다는 싸게 갈수있는데 비싸게 간걸 나중에 알고 열받는 경우가 대부분이죠.ㅎㅎ




아래 소개해드리는 세군데가 라면먹을걸 짜장면 먹을수있도록 도와주고 덜 열받게 해주는 항공권 사이트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울나라에선 그나마 인지도가 있는 사이트로 아는분들은 아시는 곳이 되겠습니다.
매일매일이 달라질수 있으니 여행가기전 꼭 2 ~ 3일전에 확인해 예약하는건 필수입니다.
요즘은 경쟁이 심해 잽싸지 않으면 실패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이곳도 많이 알려진 항공권 가격비교를 제공하는 사이트인데 역시나 만만치 많은 할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여행 2 ~ 3일전에 독수리가 쥐를 잡듯이 잽싸게 서두르셔야 합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금정보,요금조건,유효기간,출발일 확인은 필수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여기도 알려드린 2개의 사이트와 비교해 전혀 뒤지지 않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꼼꼼히 적립을 하시면 어느순간 투어캐쉬 만으로 여행을 할수도 있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알려드린 세군데서 기본적으로 알아두실건 여행가기 2 ~3일전 구매 여부 확인과 요금조건,출발기간,세금,직항/경유등이고 요즘 경기가 어려워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니 결정을 하셨으면 잽싸게 낚아채셔야 합니다.
여유로운 여행으로 길이 남을 멋진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