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마징가 노래 본문

그레이트마징가 노래

그레이트마징가 노래

고전 메카닉 만화영화인 그레이트마징가(Astro-Ganga 아스트로 강가 アストロガンガ)는 슈퍼로봇 만화의 아버지 나가이고(永井 豪 : ながい ごう) 감독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마징가제트의 후속작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모양은 비슷하지만 머리 윗부분이 뾰족하고 가슴에 달린 부메랑 모양이 연결되어 있고 뿔모양도 휘어져있습니다.시리즈 마지막편에 둘이 함께 등장해 악의 무리들을 전부 소탕하게 됩니다.




* 방영할때 길거리에 아이들이 한명도 없었다고 하네요.



국내에서는 70년대 중반 지금은 사라진 TBC에서 방송됐고, 80년대 초에 삼화프로덕션(아직도 있는지 모르겠네요)에서 비디오로 출시됐습니다(삼화 비디오판은 주제가가 조금 다른거 같더라구요)
 




오프닝 주제가입니다. 가사는 밑에 ~


그레이트 마징가 출동!

달려라 달려 찡가
날아라 날아 찡가
용감하게 싸워라 야!

달려라 달려 찡가
날아라 날아 찡가
용감하게 싸워라 야!

그레이트 그레이트 마징가
지구를 위해 싸운다.

누구보다 힘쌔게 누구보다 날쌔게
나쁜무리르 무찌른다. 그레이크 마징가
폭풍우를 부른다.

나는야 마징가 그레이트 마징가 따다따.

고전 만화영화 그레이트마징가의 주제가와 가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