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심 빼는법 클립 이용 본문

아이폰 유심 빼는법 클립 이용

아이폰 유심 빼는법입니다.아는 후배가 음악 듣기용으로 쓰던 기기를 받았는데 이게 그냥은 안되고 빈유심이라도 있어야 초기화가 가능하다길래 일단 탈착을 시키려고 하던중 알게된 아이폰 유심빼는법입니다.본문에 있는 도구 2가지중에 한개만 있어도 되는데 본인처럼 전용도구가 있어야 되는줄 알고 구입하지 마시고 주변에서 흔하게 구할수 있는 서류 집을때 사용하는 클립을 써주시면 됩니다.


아이폰 유심 빼는법에서 가장 먼저 알아두어야 할 사항은 카트리지를 열때 눌러줘야 할 홀을 찾아야 하는 것으로 예제에 쓰인 3모델의 경우 윗쪽에 있는데 3모델 밑으론 윗족에 있고 그 이상 모델은 사이드 부분 즉 양옆을 보시면 확인할수 있습니다.탈착 방식은 본문 내용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폰아래 있는 도구가 전용 도구인데 앞서 설명드렸듯이 일부러 구하실 필요는 없고 위와 같이 클립을 손으로 펴서 카트리지 부분에 보이는 홀에 넣은후 가볍게 눌러주시면 됩니다.홀에 넣으면 어떻게 누를지 감이 오는데 너무 세게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샤프 펜슬의 심부분으로 해도 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조금 짧을수도 있으며 심이 나오지 않도록 주의을 해주셔야 합니다.





어느 정도 눌러주면 위와 같이 카트리지가 열리게 되며 이제 유심칩을 넣거나 빼신후 카트리지를 손으로 밀어 넣으시면 됩니다.넣을때는 도구를 빼두시는게 좋으며 어느 정도 밀면 카트리지가 장착이 된걸 느낌으로 아시게 됩니다.


아이폰 유심 빼는법을 클립을 이용해 알아보았습니다.
굳이 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탈착은 쉽게 할수 있으니 본문대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