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서버삭제 방법 본문

디스코드 서버삭제 방법

디스코드 서버삭제 방법입니다.팀웍이 필요한 멀티 온라인 게임이나 특별한 주제로 모여 대화를 주고 받을수 있는게 discord인데 오늘은 더이상 필요없는 서버를 없애버리는 즉 디스코드 서버 삭제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해보시면 만드는 것보다 쉬운걸 알수 있는데 자주 섭을 만들어 일시적으로 만들때 더불어 함께 알아두시면 바로바로 제거를 하실수 있을겁니다.


디스코드 서버삭제를 하려면 일단 없애고 싶은 서버로 들어온후 왼쪽의 서버 아이콘위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후 메뉴에서 '서버 설정'을 선택후 서브 메뉴인 '일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일반으로 들어온후 왼쪽 메뉴 목록에서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삭제 메뉴를 눌러줍니다.참고로 위 화면에서 서버에 해당하는 아이콘을 변경할수 있고 서버 위치 그리고 이름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삭제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중앙에 위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 입력칸에 없애고 싶은 서버이름을 넣어주고 하단의 빨간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이름을 모를 경우에는 주황색 배경의 바로 위에 보이는 가이드에서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에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 버튼을 클릭후 왼쪽에 있던 이름이 없어지면 완벽하게 제거한걸 의미하고 더이상 입장이 불가능하게 됩니다.방장이 되실 분은 만들기와 더불어 꼭 알고 있어야할 내용이니 기억해두세요.


디스코드 서버삭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몇단계만 거치면 말끔히 제거되니 본문을 참고해 적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