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 방법 본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 방법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 방법입니다.인스타와 페북을 같이 쓰고 있을때 동일한 사진을 양쪽에 올리고 싶을때 한쪽에만 올리면서 알아서 다른쪽도 공유하게 할수 있는 기능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연동을 어덯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따로따로 올리는 번거로움이 없어 시간 낭비를 줄일수 있고 본문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간단히 터치 몇번만 해주면 바로 이용을 할수 있게 될겁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을 하기 위해 일단 전용앱으로 로그인을 해준후 하단 오른쪽에 보이는 사람 상반신 모양의 개인설정 아이콘을 터치해준후 다시 상단 오른쪽에 있는 점3개 옵션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이렇게 해야 한번에 들어갈수있습니다.


옵션으로 들어간후 밑으로 쭈욱 내리다보면 연결된 계정이라는 설정이 나오며 터치해서 이동을 해줍니다.참고로 인터페이스 언어 변경은 아래 아래 언어 설정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SNS목록이 나오면 그중 페북을 터치해주시면 되는데 페북 이외에도 트위터나 텀블러 그리고 일본의 아메바 등이 있으며 이미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에는 파란색 글자로 나타나게 됩니다.




페북을 선택하면 페북에 로그인하는 과정으로 들어가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준후 로그인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여기서 로그인을 못하면 연동이 안됩니다.참고로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는 예전부터 글을 쓸때 SNS와 연동하는 기능을 제공해왔습니다.




로그인후 연동하는 과정을 진행하게 되는데 위 단계에서는 하단의 계속 버튼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해당 단계에서의 상세 내용을 버튼 위에 위치한 더 알아보기로 들어가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공개 가능 범위를 설정하는 단계로 원하는 범위를 선택하고 확인을 터치해줍니다.여기까지 하면 완료이고 이제 제대로 활성화가 됐는지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전 단계를 마치게 되면 위와 같이 페북이 파란색 글자로 활성화된걸 볼수 있으며 글자 옆에 체크표시도 된걸 확인할수 있습니다.이제 사진을 찍어 인스타 뿐만 아니라 페북에도 동시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양쪽으로 나누어 올리는게 귀찮으셨던 분들은 꽤나 편리한 기능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