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알림 설정 방법 본문

네이버 알림 설정 방법

네이버 알림 설정 방법입니다.지식인이나 네이버페이로 물건을 사거나 혹은 블로그나 카페에 댓글이나 답변, 답글이 달렸을때 알림으로 통보를 해주는데 이걸 따로따로 온/오프하는 즉 네이버알림 설정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예제에서는 PC에서 하는데 PC에서 해도 모바일에도 동기화되니 이점 알아두시기 바라며 앞서 언급드렸듯이 따로 따로 항목별로 끄고 켜기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알림 설정은 의외로 간단한데 우선 네이버 메인에서 로그인을 한후에 로그인 아래에 첫번째 탭인 알림탭을 선택하고 목록이 나오면 하단에 보이는 초록색 알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알림으로 들어오면 카페나 블로그,지식인,포스트,네이버페이 등 전체 알림을 목록으로 볼수 있는데 서비스별로 따로따로 보려면 왼쪽의 서비스 목록에서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설정을 하려면 목록 오른쪽 상단의 설정도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정도구창이 뜨는데 여기서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버튼을 눌러주면 전체 서비스의 알림을 온/오프 시킬수 있고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서비스별 버튼을 클릭해주면 해당 서비스만 온/오프 시킬수가 있습니다.서비스에 있는 각 활동별 온/오프도 가능한데 서비스 제목을 클릭해 오른쪽에서 활동목록을 확인해 버튼을 온/오프시켜주면 됩니다.

네이버 알림 설정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서비스만 선택해 온/오프가 가능하니 상황에 맞게 선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