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방법 본문

kt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방법

kt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방법입니다.케이티 사용자나 전에 사용하셨던 분들은 한번쯤 들어가 혹시 모를 받아야 할게 있지 않나 확인을 해주시면 좋은데 복잡한 절차없이 인증을 통해 kt 올레폰 안심플랜환급 여부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인증의 경우 폰과 아이핀이 있는데 폰의 경우 현재 케이티를 쓰고 있지않아도 상관이 없으며 아이핀은 항상 해오던것처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으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시면 아예 전용페이지가 있어 해당 홈페이지의 제목을 클릭해 방문해주시면 됩니다.URL 즉 주소 부분에 olleh가 포함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보시구요.




환급에 관한 자세한 안내가 있는 첫 페이지로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대상과 일정, 금액정보, 신청방법 등이 나와있으며 특히 신청의 경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를 지원하고 있으며 필요한 서류나 절차만 알아두시면 되는데 미성년의 경우 조회만 가능하고 신청은 법정대리인(예 : 부모)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이전 단계에서 조회/신청을 클릭하면 새창이 뜨고 상단에서 폰으로 인증할지 아이핀으로 인증할지 선택을 해주시면 되는데 예제에서는 폰으로 인증을 해보겠습니다.순서대로 이름과 생년월일,성별 등의 입력사항을 기입후 하단의 휴대폰 인증에 번호를 넣어준후 인증번호 발송을 클릭해주세요.



인증번호 발송을 클릭후 폰으로 도착한 인증번호를 확인해 분홍색 사각형 부분에 넣어준후 바로 옆의 검은색 버튼을 눌러주면 위와 같이 인증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뜨게 되고 마지막으로 맨아래의 조회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클릭후 다음 페이지에 결과를 볼수 있는데 본인의 경우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kt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조회를 하신후에 해당이 되면 앞서 인터넷이나 대리점에서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