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국기, 여러나라 공부 어플(앱) 본문

세계 국기, 여러나라 공부 어플(앱)

세계 국기와 여러나라를 공부할수 있는 어플(앱)입니다.지구상에 존재하는 나라와 국기를 여러가지 방식의 퀴즈로 풀어가면서 그냥 외우는것보다 쉽게 익힐수가 있게 해주는 세계국기와 여러나라를 공부 어플(앱)입니다.당연히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언어가 맞지 않을 경우 설정으로 들어가 선택만 해주시면 되고 어려운 퀴즈의 경우 힌트 기능도 있어 짜증나지 않게 진행이 가능할겁니다.


세계 국기와 여러나라를 퀴즈로 알수 있는 어플(앱)을 찾으려면 앱스토어에서 국기로 검색해 위와 같은 로고 이미지와 제작자가 보이는 어플을 찾아주시면 됩니다.받을때 시간이 오래 걸린다 싶으면 취소 버튼 터치후 다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후 실행을 하면 둥근 사각형 아이콘이 목록으로 보이는 화면을 볼수 있는데 상단의 붉은색 사각형 부분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퀴즈로 여기시면 되고 아래 연두색 사각형 부분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우선 상단의 레벨1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벨1을 터치한 후의 화면으로 앞서 설명드렸듯이 나머지 레벨2와 레벨3도 똑같이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첫번째 객관식 질문 아이콘을 터치해보겠습니다.미리 설명드리지만 가장 간단하면서도 어려울수 있는 객관식으로 진행되며 정답 선택은 터치로 해주시면 됩니다.




객관식 질문의 화면으로 윗쪽에 나라 이름이 나오면 하단의 네개의 국기에서 나라에 맞는 국기를 터치해주시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틀리게 되면 상단의 하트가 한개씩 사라지고 0이되면 다시 해야 합니다.6개의 국기중에 한개를 선택하는 방식보다는 쉬운데 다소 생소한 나라도 나올겁니다.




레벨1에서 퀴즈 방식의 화면으로 중앙에 보이는 국기에 해당하는 나라를 가운데 연두색 사각형에 입력을 해야 하는데 입력은 폰의 키패드가 아닌 입력칸 아래의 글자를 터치해 넣어주시면 됩니다.잘 모를 경우는 하늘색 사각형 부분의 타원형 버튼을 터치해 진행을 하시면 수월해질겁니다.




레벨1에서 '육'이라고 쓰여져 있는 아이콘을 터치한후의 화면으로 하단의 나라에 해당하는 국기를 윗쪽의 6개에서 찾아 터치해주시면 되며 앞서 언급드렸듯이 네개에서 한개 선택하는것보다는 어렵습니다.




시간제한 방식의 경우 윗쪽의 설정 아이콘 옆에 표시된 시간안에 나라에 해당하는 국기를 터치로 선택하시면 되는데 정답이면 다음으로 그냥 넘어가지만 틀렸을 경우 시간이 깎이면서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수도의 경우 총 6개 방식이 있는데 레벨 방식과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을겁니다.

세계 국기 즉 여러나라를 알수 있는 어플(앱)을 소개해보았습니다.
계속 하시다보면 금새 익히셔서 바로바로 맞추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