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 메이커, 폰 배경화면 어플(앱) 본문

패턴 메이커, 폰 배경화면 어플(앱)

패턴 메이커, 폰 배경화면 어플(앱)입니다.일일이 이미지를 따와서 붙여넣기를 이용해 하나하나 간격을 조정하고 방향도 바꿔주는 귀찮은 과정없이 터치 몇번이면 예쁘게 만들어내는 패턴메이커라고 하는 폰 배경화면 어플(앱)을 알아보겠습니다.고양이나 아기, 구름 등의 귀여운 이미지를 적용할수 있을뿐 아니라 바로 좔영해서 할수도 있고 폰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와서 만들수도 있습니다.


패턴 메이커라는 폰 배경화면 어플(앱)은 앱스토어에서 제목 그래도 검색을 해준후 다른 어플과 마찬가지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그래픽 관련 앱이라 용량이 좀 되지만 그래도 오래 걸리지 않고 1분 이내로 완료가 될겁니다.미리 알려드리는데 우측 하단에 워터마크가 위치하게 됩니다.




설치를 마치고 실행을 하면 귀여운 고양이 얼굴이 패턴으로 입혀진 배경을 볼수 있는데 하단의 5개의 도구를 이용해 나만의 배경을 만드시면 되겠습니다.5개의 도구중에 첫번째 카메라 도구를 터치하면 2개의 메뉴가 나오는데 첫번째가 촬영한 이미지를 만들기이고 두번째가 폰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와서 만들기입니다.앱에 있는 이미지만으로 만들때는 첫번째 도구를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2번째 도구를 터치하면 앱에서 제공하는 패턴 종류가 목록으로 뜨게 되는데 연두색 사각형이 있는 부분에서 종류를 선택하면 해당 종류에 해당하는 패턴 이미지가 바로 밑에 나오고 원하는 이미지를 터치해 적용을 시키시면 되며 상단의 미리보기에서 반영된 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한가지 이미지가 아닌 여러가지 이미지를 배경에 넣고 싶으면 미리보기에 있는 '여러 항목 선택'을 터치후 목록에서 넣고 싶은 이미지를 하나하나 체크해주면 바로 적용이 되는데 너무 많이 넣는것보다는 조화롭게 보이도록 넣어주는게 훨씬 보기가 좋을겁니다.




3번째 도구는 배열 상태를 다르게 변화시켜주는 도구로 하나하나 차례대로 적용을 해가면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을 하시면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배열 상태는 좌우로 밀거나 당겨 선택을 할수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구요.




네번째 도구는 선택후 바로 위에 뜨는 효과의 이름으로 대충 어떤건지 감이 오실텐데 직접 선택을 해서 적용을 하시면 금새 아시게 될겁니다.참고로 규모의 경우 말그대로 이미지 자체를 크게 늘려주고 줄이고 싶을때이고 간격은 이미지 사이의 간격을 상하좌우로 늘리거나 줄이고 싶을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5번째 도구는 배경색을 변경해주는 도구로 좌우로 밀거나 끌면서 원하는 색상을 적용해주시면 됩니다.색상 팔레트 왼쪽 상단에 현재 팔레트 이름이 표시되는데 기본적으로 추천색상이 첫번째로 나오게 되며 그외 파스텔이나 클래식 등의 다양한 색상 패턴이 있습니다.




만들어진 패턴은 바로 적용을 하거나 따로 저장을 하거나 아니면 공유를 할수도 있는데 우측 상단의 공유 아이콘을 터치후에 위와 같은 메뉴판이 뜨면 '저장'으로 폰에 저장을 할수 있고 바로 배경으로 적용하고 싶으시면 '바탕 화면으로 설정'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그외 카톡이나 엔드라이브등에 보내고 싶으시면 맨밑의 기타를 터치후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패턴 메이커로 불리우는 폰 배경화면 어플(앱)을 알아보았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사용법도 쉽고 저장하는 방법도 간편한걸 느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