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앱 글자크기, 글씨크기 변경방법 본문

네이버앱 글자크기, 글씨크기 변경방법

네이버앱 글자크기 즉 글씨크기 변경 방법입니다.데스크탑이나 노트북, 태블릿같이 화면이 클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스마트폰의 경우 글씨가 작아 불편할 경우가 있는데 오늘은 네이버앱글자크기 다시말해 글씨크기를 조정해 어느 정도 불편함을 해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글자 때문에 눈이 아파서 쉬이 피로해지는 분들은 본문 참고하셔서 몇분만 수고하시면 금새 적용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네이버앱 글자크기 즉 글씨크기 변경을 하려면 일단 실행을 한후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보이는 판 관리를 터치해주셔야 합니다.네이버 메인이 아닐 경우에는 판 관리가 보이지 않는데 그럴 경우에는 왼쪽 상단 모서리에 보이게 되는 대문자 N을 터치해 메인 페이지로 이동후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판 관리로 들어온후 우측 상단에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글자,커버를 터치해줍니다.이제 거의 다한거나 마찬가지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완료가 될겁니다.




글자,커버로 들어온후 분홍색 사각형 부분에 있는 조절 스위치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끌거나 당기거나 아니면 +,-를 터치해 글씨를 크게 혹은 작게 해주시면 되고 바로 설정이 적용됩니다.




기본적인 크기에서 가장 큰 크기로 키운 페이지의 모습으로 아주 크지는 앉지만 전보다는 크게 보이는걸 알수 있습니다.


네이버앱 글자크기 즉 글씨크기를 바꾸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기본 크기가 작아 불편했던 분들은 본문 참고하셔서 늘려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