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방법 본문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방법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방법입니다.전에 뜨지 않았던 01이나 95, 96, 97 등의 에러번호가 뜨면서 뭔가 작동이 이상해졌음을 알려주는데 이때 해당 에러번호가 뭘 의미하는지 귀뚜라미보일러에러코드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봄이나 여름이면 급하지 않지만 가을이나 겨울이면 빨리 코드를 파악해 조치를 취해주시는게 좋은데 특히 아이들 있는 가정에서는 필수로 알아두셔야 합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을 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야 하는데 역시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후에 홈페이지 제목 아래의 고객센터를 클릭해 바로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가정에서 해결할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 A/S를 신청하시는게 안전을 위해 좋습니다.




이전 단계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수 있는데 중앙 부분에 있는 제품찾기에서 현재 사용중인 보일러의 제품명을 입력후 제품검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만약 검색했는제 나오지 않으면 우측 상단의 검색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입력후 돋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검색결과의 모습으로 콘트롤러 이미지와 함께 그 옆에 제품명이 있고 제품명 아래에 선택아이콘이 보일텐데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상세 내역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본인의 경우 갑자기 97에러가 떠서 당황을 했는데 예전에 관련업종에 있었던 지인의 도움으로 해결을 했습니다.




선택을 클릭후 상세 내역의 하단 부분에 해당 제품의 에러넘버와 내용이 담긴 표가 보이게 되고 표를 참고하시면 되는데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해당 페이지에 있는 프린트 하기 버튼 밑에 보이는 고객지원 버튼을 클릭후 사용설명서를 받아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


귀뚜라미보일러 에러코드 확인 방법이었습니다.
겨울철에 에러가 나오면 속상하지 않을수 없는데 코드를 참고해 해결책을 마련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