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스타그램 주소 찾는 방법 본문

내 인스타그램 주소 찾는 방법

내 인스타그램 주소 찾는 방법입니다.한국을 비롯해 전세계인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진 공유 SNS가 Instagram인데 오늘은 홈페이지나 블로그처럼 Instagram의 주소 즉 내 인스타그램주소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모바일과 PC양쪽으로 알아보겠습니다.로그인후 10초 이내로 확인이 가능하며 간단한 브라우저를 이용한 테스트 방법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내 인스타그램 주소를 찾는 방법중 모바일 즉 전용앱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로 로그인을 하면 본인 계정의 홈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하단의 첫번째 집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한후 오른쪽 끝에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사람 상반신 모양의 프로필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프로필 페이지로 들어간후 왼쪽 상단의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에 본인의 아이디가 나오는데 해당 아이디를 인스타 주소 뒷부분에 붙인게 본인의 인스타 주소로 만약 아이디가 king이면 주소는'www.instagram.com/king'가 됩니다.프로필 화면인지 확인은 하단 오른쪽의 아이콘의 활성화로 알수 있습니다.




확인을 하는 방법은 간단해서 모바일용 브라우저를 실행후에 주소표시줄에 앞서 설명드린 주소를 입력해 이동을 한후 확인만 하시면 됩니다.위 예제는 모바일 크롬이고 다른 브라우저도 같은 방법으로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엔 PC에서 확인하는 방법으로 인스타에 들어간후 로그인을 하고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PC용의 경우 우측 상단에 붉은색 사각형 부분에 있고 클릭을 해주면 다음 화면의 파란색 사각형 부분에 아이디가 출력되고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인스타 주소에 붙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내 인스타그램 주소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명함이나 블로그 등에 주소를 남기고 싶을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