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로그아웃 앱에서 하는법 본문

인스타그램 로그아웃 앱에서 하는법

인스타그램 로그아웃 앱에서 하는법입니다.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이용해본 SNS서비스가 인스타인데 오늘은 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에서 나가는 다시 말해 인스타그램로그아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얼마전까지만 해도 사진만 찍었다 하면 올리곤 했는데 계속 하다보니까 그것도 은근히 귀찮은건 어쩔수 없더군요.


인스타그램 로그아웃을 하려면 일단 전용 앱을 실행후에 오른쪽 하단에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참고로 초기화면 이동은 왼쪽 끝의 집모양 아이콘입니다.




이전 단계에서 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후에 화면이 이동되면 옵션에 해당하는 우측 상단의 점3개가 보이는 도구를 터치해줍니다.참고로 도구 옆의 되돌리기 화살표는 보관함 바로가기이고 바로 옆의 사람 모양은 팔로우 추가 즉 친구를 추가하고 싶을때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이전 단계에서 옵션 도구를 터치해주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들어가는데 페이지를 밑으로 끝까지 내려주면 파란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에 로그아웃 링크를 볼수 있으며 터치를 해서 다음 과정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참고로 버전에 따라 위치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확인을 위한 팝업 메시지가 뜨게 되면 여기서 로그아웃을 다시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아웃을 앱에서 하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디에 해당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