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연결 안될때 방법 본문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연결 안될때 방법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즉 연결 안될때 방법입니다.사진이나 음악을 정리하려고 실행을 했더니 아이폰과 연결이 안되서 아무것도 못할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 알아두셔야 할 조치법인 아이튠즈아이폰 인식 다시 말해 연결이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예전에 한번 USB를 다른기기에 꼽고 안된다고 이리저리 헤맨 기억도 있는데 그런 경우가 아닌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겼을때의 경우입니다.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즉 연결이 안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후 연동작업이 끝난후 분홍색 사각형 부분에 보여져야할 핸드폰 이미지가 안보이게 되는데 첫번째로 USB가 제대로 꼽혀있는지 살펴보고 제대로 꼽혔는데도 같은 상황이면 드라이버를 재인식시키기 위해 아래 설명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장치관리자로 들어가셔야 하는데 시작 버튼을 눌러주고 입력칸에 장치를 입력하면 장치가 들어간 목록이 상단에 몽땅 뜨게 되는데 그중 상단 부근에 위치한 장치관리자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이 방법 말고도 제어판에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는데 편한 방법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시스템에 있는 모든 장치가 보이는데 그중 하단 부근에 있는 '휴대용장치'를 클릭한후 서브 폴더에서 Apple iPhone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 메뉴를 띄운후 맨위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눌러줍니다.참고로 다른 이름일 경우도 있는데 Apple이 들아간걸 찾아주시면 됩니다.




드라이버를 어떤 경로로 설치를 할지 선택을 하는 단계로 들어가는데 두번째 방법인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를 클릭해줍니다.




드라이버가 있는 위치를 직접 지정을 하기 위해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는데 그 전에 바로 밑에 보이는 '하위 폴더 포함'에 체크를 해주시구요.이제 거의 80% 이상 진행된거라 보시면 됩니다.




여기서부터 잘 찾아주셔야 하는데 컴퓨터를 선택하고 로컬디스크(C:) -> Program Files -> Commom Files -> Apple -> Mobile Device Support 순으로 선택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전체 경로는 'C:\Program Files\Common Files\Apple\Mobile Device Support' 입니다.




이전 단계에서 확인 버튼을 눌러준후 위와 같이 입력칸에 경로가 제대로 들어갔는지 확인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반드시 위 경로의 드라이버를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위 화면은 정상적으로 인식이 될때 드라이버 설치후 나타나는 장면이고 새롭게 설치가 됐으면 성공적으로 설치가 완료됐다는 메시지가 보이게 됩니다.거의 대부분 여기까지 진행하면 연결이 되는데 만약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를 재부팅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튠즈 아이폰 인식 다시 말해 연결 안될때의 해결 방법이었습니다.
그외 방법으로는 USB포트를 다른곳으로 변경하거나 아이튠즈를 재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