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 본문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입니다.검색칸에 터치를 하게 되면 어떤걸 검색을 했는지 알게되는데 다른 사람이 볼때는 은근 신경이 쓰이게 되서 이걸 없애는 다시 말해 인스타그램검색 기록삭제 방법을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순서대로 진행하면서 터치 몇번만 해주면 바로 적용이 되는데 필요할때마다 설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별거 아닌 팁 같아도 언젠가는 쓰일일이 올겁니다.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를 안하게 되면 하단의 돋보기 도구를 터치후 검색 페이지의 인기검색결과에 위와 같이 검색 목록이 주르륵 뜨게 되며 태그도 마찬가지로 뜨게 됩니다.혼자볼때는 상관없지만 다른 사람이 보면 뭔가 사생활이 노출된것 같아 왠지 껄끄러운데 이걸 삭제해보겠습니다.




하단 5개의 도구중에 맨 오른쪽의 사람 상반신 모양의 프로필 도구를 터치해준후 프로필 설정으로 들어간후 우측 상단의 세로로 점 3개로 표시된 옵션을 터치해줍니다.여기까지 진행했으면 80% 이상 완료된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옵션으로 들어온후에 밑으로 끝까지 내려준후 로그아웃과 계정추가 윗쪽에 위치한 '검색 내역 지우기'를 터치해주세요.참고로 옵션에서 2단계 인증이나 차단된 사용자 등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검색 내역 지우기'를 터치해준후 위와 같이 계속할거냐는 메시지가 나오면 '예, 확실합니다'를 터치해주세요.터치하자 마자 바로 적용이 되며 아까처럼 검색목록에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후 검색으로 들어와 검색칸에 터치를 해도 이전처럼 검색한 목록이 나오질 않는걸 확인할수 있고 태그도 마찬가지로 보이지 않게 됩니다.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이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본문 그대로 진행해 적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