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방법 본문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방법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방법입니다.카톡을 하게 되면 남들이 사용하고 있는 예쁘고 귀여운 이모티콘을 볼수 있는데 오늘은 온라인으로 이모티콘을 보내는 방법 다시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 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당연히 모바일에서도 가능하지만 포스팅에서는 PC에서 진행하는 예제로 알아보겠습니다.미리 설명드리지만 카톡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니 이점 알아두시구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를 위해서는 카톡 이모티콘 샵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야 하는데 방문후에 우측 상단의 계정 로그인를 눌러 로그인부터 하셔야 합니다.만약 아이디와 비번이 생각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단계의 안내 문구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우측에서 처음 카톡을 가입할때 입력했던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이메일이 생각나지 않을 경우에는 왼쪽 하단의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참고해 알아내시면 되고 비번을 모를 경우에는 로그인 버튼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해준후에 선물하고 싶은 이모티콘을 찾아준후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 단계에서 왜 카톡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는지 알수있는 화면을 보게 될겁니다.




버튼을 클릭하자마자 카톡 친구 목록이 담긴 새창이 뜨게 되며 여기서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선택한후 하단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만약 모바일에서는 친구목록에 있는데 위 화면에 보이지 않을 경우는 우측 상단의 새로고침를 클릭해 다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전 단계에서 버튼을 눌러준후 약관에 동의하는 창이 뜨면 체크후 다음을 눌러 계속 진행을 해주세요.




결제 수단을 선택하는 화면이 뜨면 본인이 원하는 수단을 선택하고 하단의 버튼을 눌러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 오픈마켓 등지에서 자주 보았을 화면이라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아실겁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히 모바일보다 편한걸 알수 있는데 과정 자체는 모바일에서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