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본문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방법입니다.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SNS로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함께 전세계인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데탑에서도 이용할수 있게 즉 인스타그램 pc버전사진올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인스타 계정을 요구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는게 아니고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식인데 다른 어느것보다 편하고 빠르게 이미지를 업로드할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를 위해서는 앞서 설명드린대로 크롬을 이용해보는데 크롬 설치는 구글 자료실(바로가기)에서 받으시면 되고 설치를 완료한 후에 실행을 하고 나서 우측 상단의 메뉴 모음을 클릭후 '도구 더보기' 그리고 '확장 프로그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확장 프로그램'으로 들어온후 크롬에 설치된 플러그인 목록을 볼수 있는데 목록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를 클릭해주세요.




왼쪽 상단의 입력칸에 instagram을 입력후 엔터키를 눌러주면 오른쪽에 검색결과를 볼수 있는데 그중 맨위의 확장 프로그램 목록에서 Websta for Instagram을 찾아준후 오른쪽의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주세요.그 다음 과정은 설치에 동의하겠냐는 단계인데 확인을 눌러 설치를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후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 로그인을 해준후에 우측 상단의 동그란 주황색 배경에 카메라 이미지가 보이는 도구를 클릭해 위와 같은 창이 팝업되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의 인스타 홈페이지임을 알수 있습니다.사진을 올리려면 하단의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면 열기창이 뜨게 되면 올리고 싶은 이미지를 찾아 선택을 해주고 열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사무실이나 기타 오랫동안 머물러야 할 장소에서 인스타 이용시에는 역시나 PC로 하는게 빠르고 편집할수 있는 환경을 갖추기가 용이해 편하긴 편하더군요.




열기를 눌러주면 사진이 팝업에 뜨게 되는데 하단 좌우 모서리에서 크기조절과 회전을 원하는대로 해주신후 우측 상단의 다음을 클릭해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참고로 작업을 멈추시려면 좌측 상단의 X를 눌러주시면 간단히 취소가 됩니다.




다음 단계에서 설명글이나 해쉬태그를 넣어주시면 되고 위치 추가를 클릭해 장소 입력도 할수 있습니다.입력을 완료했으면 공유하기를 눌러 업로드만 해주시면 작업이 완료됩니다.




공유하기를 눌러주면 작업이 완료되고 위와 같이 사진으로 이동을 하며 내 인스타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의 상반신 아이콘을 클릭해 내 인스타로 들어오면 방금 업로드한 사진이 보이고 게시물이 추가된걸 확인할수 있습니다.다들 아시겠지만 설명글이나 해쉬태그 확인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롬으로 인스타에 로그인한후 플러그인 설치하고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