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 방법 본문

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 방법

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 방법입니다.주위에 트위터는 이용안해도 페북은 이용하는 사람을 많이 볼수 있는데 그 사람들에게 내가 운영중인 페북의 주소를 알려줘야 할때 즉 내 페이스북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로그인만 하면 바로 찾을수가 있는데 설정이 안되어 있을 경우에는 직접 설정을 해두시면 되고 이때 사용자 인증이 필요하다는 점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을 위해서는 그냥은 안되고 일단 본인 페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면 로그인후 맨위 오른쪽의 삼각형 메뉴 버튼을 눌러 메뉴를 띄운후에 설정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미리 언급드리는데 수조 변경을 해야 할 경우에는 휴대전화 인증이 필요합니다.




설정을 눌러준후 계정 설정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위 화면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왼쪽의 사용자 메뉴에서 첫번째에 위치한 일반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주소는 오른쪽 '사용자 이름(URL)'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만약 설정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는 오른쪽의 수정을 클릭해 변경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정을 눌러준후 사용자 이름에 사용하고 싶은 영문 이름을 넣어주고 하단의 변경내용저장을 눌러주시면 되는데 입력칸에 보이지 않고 인증을 해야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면 앞서 설명드린 핸드폰 문자 인증을 통해 본인 확인후 입력을 할수 있게 됩니다.인증의 경우 일반 휴대전화 인증과 똑같습니다.




변경내용 저장을 눌러주면 본인 페북 계정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팝업이 뜨게 되며 입력칸에 정확히 비밀번호를 넣어주고 제출 버튼을 눌러주시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변경이 완료되면 사용자 이름 부분에서 주소를 확인할수 있으며 'www.facebook.com/입력했던 이름'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는걸 알수 있습니다.모바일의 경우는 앞에 모바일을 의미하는 m을 붙여주면 되는데 즉 'm.facebook.com/입력했던 이름'으로 알아두시면 됩니다.


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 방법이었습니다.
주소가 없을때는 본문에 설명되어 있는대로 수정을 이용해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