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본문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입니다.국내의 진에어나 제주항공처럼 일본 최초의 LLC 다시말해 저비용 항공사로 간사이를 거점으로 일본내 국내선은 물론 국제선까지 운행하고 있는 피치항공 수화물규정을 알아보겠습니다.다른 저가 항공사와 비슷한 규정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점이 있을수 있으니 예약전에 미리 살펴보시길 바라며 특히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후기들을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을 살펴보려면 역시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알아보는게 확실한데
네이버에서 위와 같이 항공사 이름으로 검색해 결과에서 제목부분을 클릭해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운항정보 스케쥴은 밑에 보이는 파란색 메뉴에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니 알아두시구요.




메인화면으로 들어가면 상단 메뉴를 비롯해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등을 볼수 있는데 수화물과 관련된 정보를 보시려면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 위와 가은 주요 바로가기 메뉴가 있는 부분에서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탑승수속,수하물,각 공항의 교통 안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 이전 메뉴에서 다시 분류된 세부메뉴를 볼수 있는데 그중 왼쪽 하단의 연두색 테두리로 표시한 기내 반입 수하물에 대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그외 이용시 도움이 될만한 탑승수속이나 공항안내,조조/심야 시간대 간사이 공항 교통과 호텔 안내도 여기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수하물 규정 페이지 맨위에 한눈에 요약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데 개인신변 소지품과 수하물 합해서 2개이며 그 무게는 10kg로 제한하고 있고 나머지 2개 이상의 경우는 위탁 수하물로 처리해야 함을 알수 있습니다.세적적인 안내는 하단에 자세히 기술되어 있으니 해당사항 유무를 꼭 확인해 보세요.




세부적인 규정으로 무게와 갯수는 이미 설명드렸고 사이즈 즉 부피는 3변의 합이 115cm이내이어야 하며 바퀴나 손잡이,핸들,포켓 등을 포함한 치수입니다.품목별로 제한과 국가별 제한사항도 있는데 국가별 제한사항의 경우 정보페이지(바로가기)로 들어가 나라별로 확인을 해보시면 됩니다.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을 공식 홈피에 방문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갯수와 무게,치수(부피) 그리고 제한 물품 정보만 알아두시면 이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