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찾는방법 본문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찾는방법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이 어떻게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스마트폰이나 가전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센터에 가야하듯 자동차도 뭔가 이상이 있은 경우라면 점검을 받아야 하는데 오늘은 기아 오토큐영업시간이 요일별로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다른데처럼 메뉴를 여러번 클릭해 찾는것도 아니고 그냥 몇번 눌러만 주면 찾고자하는 지역의 업체 목록을 찾을수 있으며 상세보기로 세부정보도 볼수 있습니다.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네이버에서 '기아 레드멤버스'로 검색해 들어가는게 편리합니다.
그냥 기아자동차로 들어가 찾는 방법은 본문 마지막에 따로 설명을 해놓았으니 살펴보시구요.
오늘은 날씨가 정말 가을날씨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런날은 어디 놀러가고 싶네요.





홈페이지로 들어오면 여러 볼거리가 있는데 상단의 고객서비스를 선택한후 AUTO Q 검색/예약을 클릭해주시면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예제에서는 PC화면인데 모바일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들어보시면 되며 메뉴 구조나 순서도 별반 다를게 없어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실겁니다.





키워드 검색과 조건 검색을 할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키워드검색의 경우 업체명을 알고 계실때 이용하시면 되며 대부분 지역을 찾는 조건검색을 이용하게 되실겁니다.지역을 선택하면 하단 지도에 해당 지역의 모든 업체가 마크로 뜨게 되며 클릭으로 업체명과 주소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지도 아래에는 지도에 표시딘 업체가 목록으로 정렬되어 있는데 업체명과 주소는 기본이고 전화번호와 예약 특이사항 등이 정보를 볼수 있으며 목록 위에 정렬을 이용해 직영인지 마스터오토큐인지,일요정비 가능 업체를 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해당 업체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상세보기를 눌러주세요.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업체의 전화번호와 팩스번호,주소,서비스항목 등을 비롯해 마지막 항목에 영업시간이 표시됩니다.당연한 얘기겠지만 운영시간을 확인해 방문을 하시는게 좋으며 시간이 애매하다 싶으시면 전화로 문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려면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의 고객센터를 클릭한후 고객센터 홈페이지가 뜨면 하단의 바로가기 목록에서 정비거점 검색/예약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듯이 모바일도 같은 방법으로 찾아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