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상품권 사용처, 유효기간 알아보기 본문

sk상품권 사용처, 유효기간 알아보기

sk상품권 사용처와 유효기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주유카드는 기본이고 다른 상품권과 마찬가지로 백화점이나 대형마트,홈쇼핑에 렌터카/정비 그리고 패션까지 이용이 가능한 sk상품권사용처와 유효기간이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유효기간은 개정된 상법 제 64조에 의해 기간이 얼마나 지났느냐에 상관없이 액면가의 90%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이점 꼭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sk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려면 엔크린 홈페이지(바로가기)로 들어가서 직접 확인을 하시는게 가장 정확한데 현재 포스팅에 사용처의 경우 2016년 9월23일자 데이터입니다.메인페이지에서 상단에 보이는 포인트 메뉴를 선택후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상품권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후 구매안내와 판매처 그리고 판매직영 주유소 정보를 안내하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사용처는 맨아래 '여기를클릭!' 버튼을 눌러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판매처의 경우 구매할 분은 미리 어디인지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으며 SK직영 주유소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니 찾기를 이용해 살펴보시면 됩니다.





초반에 언급한 내용인데 주유/가스,대형마트,도서/공연,여행사,호텔,통신,면세점,베이커리,홈쇼핑,렌터카/정비,레저,건강,패션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항목을 클릭해 세부 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주유와 가스의 경우 전국 SK주유소와 SK가스충전소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롯데,현대,갤러리아,뉴코아,에이케이,동아 등의 백화점과 대형마트인 홈플러스,롯데마트,뉴코아,메가마트,동아마트,롯데슈퍼,세이브존,서원유통,2001아울렛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제휴가 사라질수 있으니 사용전에 엔크린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휴 여부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도서와 공연 그리고 베이커리의 경우 올해는 어느곳에서도 불가능하며 통신의 경우 당연한 얘기겠지만 SK텔레콤에서만 가능한데 설명을 보시면 아시듯이 사용 가능한 항목이 별도로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패션엔 미국 패션 브랜드인 타미힐피거와 DKNY,캘빈클라인 등이 있는데 대부분 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기때문에 일부러 대리점을 찾을 필요가 없을겁니다.호텔은 9월 기준으로 워커힐과 인천공항 환승 호텔,경주와 경포대에 있는 현대호텔 그리고 제주도의 포도호텔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와 유효기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본문에 있는 데이터는 2016년 9월 데이터이니 이후 데이터는 직접 방문해 확인해보시는게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