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 본문

제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

제주공항 주차요금이 얼마인지 찾는법입니다.한라산이나 협재굴 그리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올레길을 비롯해서 다양한 자연경관으로 많은 방문이 이루어지는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공항 주차 요금을 알려드리겠습니다.2016년 8월 기준으로 인천공항에 비하면 복잡하지 않고 요금체계가 단순해 이용하실때 헷갈릴 경우도 없을 겁니다.기분 좋고 안전한 의미있는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주공항 주차요금으로 네어버에서 검색하면 지역/명소 정보 섹션에 위와 같이 요약된 정보를 보여주게 됩니다.주요 메뉴가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그중 노란색으로 블록처리된 주차장안내를 클릭해주세요.참고로 우측 상단에 현재 공항 부근의 날씨와 온도도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네이버에서 주차안내를 눌러주면 바로 기본과 장기주차 그리고 소형과 대형으로 구분된 요금정보를 볼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잠시 이용이 아닌 한달 등의 오랜 기간동안 이용하실 분은 장기를 이용하시는게 훨씬 이득인데 이건 다른 공항이나 일반 시설에서도 마찬가지일겁니다.





할인의 경우 무조건 50%인데 할인대상과 할인조건이 상세히 나아있으니 할인이 되는지 궁금하신분은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크게 장애인,다자녀가정,경차,저공해 자동차로 분류됩니다.





사후할인은 할인대상은 맞는데 서류 등의 조건을 구비하지 못해 할인을 못받았을 경우 나중에 서류 제출로 혜택을 받는 것으로 출차후 일주일 이내로 제출해야 하는데 다자녀의 경우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할인신청서를 작성해야 하며 제출시 주민번호 뒷쪽 7자리는 안보이게 해야 합니다.





주차장 위치는 여객청사 맞은편에 위히애 있으며 이 약도를 보시면 아시듯이 들어오는 길과 나가는길을 참고해 이용을 해주시면 됩니다.참고로 결제방식은 입차기 자동으로 기록되 후불제로 계산됩니다.


제주공항 주차요금과 기타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용시 참고하시고 부디 안전 운전으로 매일매일 건강한 아침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