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카드분실신고 방법, 코드번호 확인법 본문

기업은행카드분실신고 방법, 코드번호 확인법

기업은행카드분실신고 방법과 코드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체크카드나 신용카드 등을 잃어버리면 남이 쓸지 몰라 그것만큼 불안한 일도 없는데 이럴때 알아둬야 하는 기업은행카드 분실 신고와 해당 서비스 코드번호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전화와 인터넷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인터넷은 공인인증서 절차가 있어 조금 늦을수 있으니까 급한 분은 전화로 하는게 좋습니다.



기업은행카드분실신고에 관한 정보는 당연히 은행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야 하는데 기업은행으로 검색을 한후 공식마크가 붙은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더 빠르게 이동하려면 제목 아래의 고객센터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나중에 서브메뉴의 변경이 있을수 있을때 없어질수도 있으니 이점 감안하시구요.





은행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서는 아무리 봐도 찾으려는 메뉴를 찾아볼수 없을텐데 그럴때는 사이트메뉴 즉 전체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상단 우측의 전체메뉴를 눌러주면 전체 메뉴가 보이는 메뉴판이 보이게 되며 그중 고객센터 항목에 보이는 분실신고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첫번째로 전화를 걸러 신고하는 방법으로 시간상관없이 아무때나 1566-2566이나 1588-2588로 전화를 하셔서 음성지원을 들으시면서 순서대로 해주시면 되는데 아래 서비스종류와 코드번호를 미리 알고 계셨다가 진행을 하시면 훨씬 빠르게 완료를 하실수 있습니다.참고로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제를 할때는 본인이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은 앞서 페이지 초반에 언급했듯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후 위 화면에서 해당하는 서비스의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면 됩니다.인터넷의 경우 내역조회도 할수 있으며 인터넷도 역시나 해제를 할때는 전화신고때와 마찬가지로 직접 내방을 해야 합니다.




전체메뉴에 신고메뉴가 없을 경우에는 어느 페이지에서나 스크롤을 끝까지 내린후 하단의 고객센터를 눌러 해당 서비스를 찾아보시면 됩니다.홈페이지 디자인이 바뀌어도 이건 변함이 없습니다.



기업은행카드분실신고 방법과 서비스 이용시 코드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잃어버리면 지체말고 바로 신고를 하시는게 좋은데 인터넷보다는 전화로 하는게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