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앤라이프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알아보기 본문

북앤라이프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알아보기

북앤라이프 사용처를 온라인과 오프라인 별로 알아보는 방법입니다.도서문화상품권중의 하나로 오프나 온라인에서 사용할수 있는 곳이 많아졌는데 오늘은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즉 북앤라이프사용처를 오늘 기준으로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가맹점이 얼마 안될것 같지만 직접 찾아보시면 왠만한 오픈마켓이나 온라인서점 그리고 오프라인도 상당히 많이 구축되어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북앤라이프 사용처를 오늘 기준으로 찾아보시려면 네이버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해준후에
사이트 제목이 나오면 서브 메뉴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용처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알려드리는 이유는 본문에 올리지 못할정도로 가맹점이 많고 최신 데이터로 보기 위함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제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주요 서비스가 메뉴로 구성되어 있음을 볼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 눈에 뜨일 정도로 찾기 쉽게 '사용'이라는 메뉴를 볼수 있는데 클릭을 한후
서브 메뉴에서 사용처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참고로 1일 사용한도는 보안센터 메뉴를 보시면 됩니다.





사용 메뉴를 클릭해주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가맹점을 구분해서 볼수 있는 페이지가 뜨는데
기본적으로 온라인이 선택되어 있으며 목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이버나 CGV,넥슨,교보문고
예스24 등의 잘알려진 사이트를 볼수 있으며 그외 수많으 오란인 가맹점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즉 방문을 해야 사용할수 있는 오프라인에 체크를 하면 계절밥상이나 더스테이크하우스
빕스,아웃백 등의 외식업체는 물론이고 GS수퍼마켓이나 두타같은 마트 등이 있는걸 알수 있습니다.
목록 우측 상단에 인기순,최신순,가나다순 정렬이 있으니 편한 정렬방식으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용처소식을 클릭하면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새롭게 추가된 사용처나 가맹점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그리고 기타 공지사항 정보를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구요.



북앤라이프 사용처의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이 어디가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사용하고 싶은 경우 꼭 공식 홈페이지 방문해서 가맹점인지 아닌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