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계정삭제 방법 본문

윈도우10 계정삭제 방법

윈도우10 계정삭제를 빠르게 작업하는 방법입니다.요즘은 1인 1컴퓨터가 대부분이지만 여러명이 사용하는 PC일 경우에는 계정이 여러개일 경우가 있을때 간혹 윈도우10 계정 삭제를 해야할 상황이 생기게 됩니다.XP이후로 운영체제 인터페이스 변화로 어디에서 설정해 주는지 모를 경우가 대부분인데 본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찾는 법만 알면 누구나 적용이 가능합니다. 



윈도우10 계정삭제를 하려면 10버전만의 강력한 검색 기능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수월합니다.
윈도우 로고 옆의 입력칸에 클릭을 해준후에 계정을 타이핑해주면 윗쪽 목록에서 계정과
관련된 바로가기가 뜨게 되는데 그중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계정관리(시스템설정)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시스템내의 계정 설정을 할수 있는 설정창이 뜨는데 왼쪽에서 '가족 및 다른 사용자'를 선택후에
오른쪽에서 다른 사용자 항목에 보이는 계정중에 제거하고 싶은 계정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관리자 등급의 권한이 있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으니 이점 알아두시구요.





클릭하면 계정유형변경과 제거를 할수 있는 버튼이 보이는데 당연히 제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바로 옆에 보이는 계정 유형 변경에서는 관리자나 표준사용자 등의 권한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삭제하겠냐는 창이 뜨는데 삭제를 하게되면 안내에 나와있듯이 백업을 하지 않은 이상 데이터가
사라지게 됩니다.혹시 모르니 삭제를 할 경우에는 백업할 데이터가 있는지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윈도우10 계정삭제 방법을 이미지와 설명으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고 더운 오늘 몸관리 잘 하셔서 여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