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계산 네이버 환율계산기로 본문

환율계산 네이버 환율계산기로

환율계산은 네이버 환율계산기


며칠전 컴퓨터업글기에 관한 글을 포스팅했습니다.

비용에 관한 언급이 있었는데요.이번주 참 놀랄만한 가격상승에 환율의 무서움을 몸소 체험해 보았네요.
정확히 인텔 샌디브릿지 i5-2500을  23만 5천원에 구입했는데 일주일만에 27원으로 폭등했더군요.
CPU는 수입품이라 환율 변동에 민감할거라 생각은 했지만 이정도 일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게다가 CPU뿐만 아니라 다른 부품도 덩달아 상승했더군요.

일주일만 늦게 구매했으면 몇만원 더 지불하고 살뻔했습니다.

이제는 환율을 보면서 부품을 사야할정도니 환율계산에 민감해질수밖에 없는데요.
스마트폰 이용자는 환율계산 어플을 이용해서 간단히 해결할수 있지만 스마트폰이 없는 사람은 어쩔수 없이 인터넷 환율계산기를 사용해야 하는데 외환은행이나 기타 환율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선 현재의 환율만 제공할뿐 달러당 원화를 계산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고맙게도 네이버에서 환율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더군요.의외로 네이버에서 쓸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많더라구요.
스마트폰 가지신분도 어플없이 접속만 하면 됩니다.

그냥 네이버 검색창에 '환율'이나 '환율계산' 혹은 '환율계산기'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환율율정보에서 제공하는 환율계산기입니다.
예제로 100달러를 입력해보았습니다.입력하자마자 원화로 116,900.00원이라고 출력됩니다.





원화뿐만 아니라 각국의 통화단위로도 환율계산이 가능합니다.위의 예제는 1달러당 일본 엔화로 환율조회한 화면입니다.
1달러당 76.46엔이 나오네요.
오른쪽하단의 환율더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변동추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환율변동추이와 바로밑에 환율계산기가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Comments 0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