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씨 질문 온/오프 방법 본문

네이버 블로그씨 질문 온/오프 방법

네이버 블로그씨 질문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하루 한번 질문을 던지고 그에 맞는 답변을 블로그 운영자가 작성해주는 커뮤니티의 기능중의 하나인 네이버 블로그씨질문을 나오게 혹은 안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소소한 일상부터 IT,영화,만화,스타,애완 동물 등 다양한 주제로 질문이 배달되는데 좋은 포스팅의 경우 네이버 핫토픽에 뜰수도 있으니 이점은 알아두세요.


네이버 블로그씨 질문은 매일 포스팅 목록 상단에 'From. 블로그씨'라고 쓰여져 있는 질문글을 말하는데
답하기를 클릭해 질문에 해당하는 답변을 직접 작성해주시면 되며 이렇게 매일 질문하는걸 오프시키고
싶으시면 우선 로그인을 한후에 톱니 모양 아이콘 옆에 보이는 관리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관리페이지로 들어간후 3번째 섹션인 메뉴·글 관리에서 글배달·이벤트 항목에 보이는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포스팅을 위해 관리 화면에 정말 오랜만에 들어와 보는데 새로 생긴 메뉴도 보이고 많이 새롭네요.




'배달'에 체크되어 있던걸 '배달중지'에 체크후에 확인을 눌러주면 되는데 눌러준후 즉시 블로그에 적용되며
해제하기 전까지는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당연히 배달에 다시 체크해 놓으면 예전처럼 배달이 되구요.




좋은 답변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게되면 핫토픽 메인화면에 뜰수도 있는데 이게 은근히 기분이 좋다고 하더군요.
본인만의 독특하고 기발한 답변이 있을 경우에 잠시 시간을 내서 글을 써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핫토픽에 올라와있는 글들이 읽을만한 내용이 많은편이니 흥미있는 글은 스크랩 해놓으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씨 질문을 나타나게 혹은 안나타나게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고 무더운 여름 몸건강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